2024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변경 기간 및 방법 안내

작성일
2024.08.28
작성자
최미영 (교육혁신과 직원)
조회수
1068



수강신청 변경 기간 및 방법 안내


1. 수강신청 변경기간 : 2024. 9. 2.(월) 10:00 ~  9. 6.(금) 18:00까지


2. 수강신청 취소마감 :     ~ 2024. 9. 25.(수) 18:00까지


※ 수강신청 취소는 수강신청 사이트에서 학생 본인이 직접 취소

※ 수강신청 변경기간 후 수강과목을 취소할 경우 재신청이 불가하니 신중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3. 수강 희망 교과목 담당교수 확인 및 수강 신청 변경 방법


수강인원이 초과된 교과목을 수강하고자 하는 학생은 수강 희망 교과목 담당교수에게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수강을 허락받고 학과는 이를 인정하여 수강신청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함


- 학생 : 교과목 개설학과(또는 부서)로 연락 또는 담당교수 이메일, 문자 등 허락 받은 근거를 "수강(변경)신청서"에 첨부하여 학과 사무실로 제출

- 학과 사무실 : 수강허락 근거자료 확인 후 "수강(변경) 처리"


※ 복수전공 학생의 복수전공학과 전공수강 변경신청은 교육혁신과로 제출

※ "수강(변경)신청서"는 학과 사무실에서 교부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